[2015 상반기 히트상품]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흰머리 가리고 멋 살리고… 금빛갈색 새치염색

입력 2015-06-22 10: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약 부문

대한민국 대표 염색 브랜드로 잘 알려진 동성제약의 ‘세븐에이트’가 다양해진 컬러와 제형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가고 있다.

염모제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해온 세븐에이트는 ‘쉽고 빠른 염색’이라는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연구·개발을 계속해왔다. 특히 올해는 세븐에이트 무향료 컬러크림의 신컬러 ‘4.5호(금빛갈색)’와 새로운 제형의 ‘세븐에이트 쉬운염색’ ‘세븐에이트 편한염색’을 출시하며 보다 젊은 감각의 세븐에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세븐에이트 무향료 4.5호는 새치염색과 멋내기염색을 동시에 하길 원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특히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일률적인 검정색 새치염색에서 벗어나 밝은 컬러의 자연스러운 새치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세븐에이트 쉬운염색과 세븐에이트 편한염색은 기존의 크림 타입의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수분젤 타입의 염색약으로, 더욱 쉽게 셀프염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모발 깊숙이 염색제를 짤 수 있는 특허받은 혼합용기가 내장돼 있어 더 쉽고 재미있는 셀프염색이 가능해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450,000
    • +0.22%
    • 이더리움
    • 5,424,000
    • +6.42%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1.45%
    • 리플
    • 733
    • +0%
    • 솔라나
    • 242,700
    • -1.62%
    • 에이다
    • 673
    • +1.36%
    • 이오스
    • 1,178
    • +1.03%
    • 트론
    • 162
    • -2.99%
    • 스텔라루멘
    • 153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00
    • -0.22%
    • 체인링크
    • 23,150
    • +1.85%
    • 샌드박스
    • 640
    • +1.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