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습윤드레싱 ‘이지덤’ 온라인 영상광고 공개

입력 2015-06-17 17: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추성훈·추사랑 부녀 등장…올바른 상처관리법 소개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17일부터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모델로 습윤드레싱 ‘이지덤’의 온라인 영상광고<사진>를 유튜브·네이버TV캐스트·다음TV팟 등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지덤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은 ‘추성훈·추사랑이 알려주는 빠르고 간단한 상처 관리법’을 콘셉트로 해, 흉터를 최소화하는 올바른 상처관리법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진행됐다.

광고에서는 야외활동으로 무릎에 상처가 생긴 추사랑을 추성훈이 이지덤으로 응급처치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추성훈의 믿음직스러운 아빠의 모습·아빠와 딸의 사랑스런 모습 등이 이번 광고를 보는 주된 포인트다.

이지덤은 건조해지기 쉬운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해 흉터 형성을 감소시키며 상처치료를 돕는 제품이다. 특히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처는 부모님의 사랑으로 치유되는데, 그 사랑을 담아 이번 영상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지덤은 빠른 상처치유를 위해 삼출물 흡수력을 높였고, 햇빛으로 인한 탈색을 방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식물성분으로 개발돼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광고를 비롯, 다양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빠른 상처 치유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표이사
이창재, 박성수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3]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1.21]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90,000
    • -1.39%
    • 이더리움
    • 4,530,000
    • -2.85%
    • 비트코인 캐시
    • 871,500
    • +2.95%
    • 리플
    • 3,032
    • -1.14%
    • 솔라나
    • 198,200
    • -2.46%
    • 에이다
    • 617
    • -3.74%
    • 트론
    • 432
    • +1.65%
    • 스텔라루멘
    • 358
    • -3.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0.88%
    • 체인링크
    • 20,510
    • -2.05%
    • 샌드박스
    • 212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