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하반기 찾아가는 서비스 '태블릿 브랜치' 확대

입력 2015-06-12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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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금융서비스인 ‘태블릿 브랜치’의 이용고객을 개인고객에서 개인사업자로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부산은행은 16개 영업점에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태블릿 브랜치를 통한 고객정보 등록·변경, 통장 개설, 개인 신용대출 서류 접수, 전자금융 신규·변경·해지 및 보안카드 발급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월부터는 전영업점으로 태블릿 브랜치 영업을 확대하고 대상도 개인고객에서 개인사업자까지 늘릴 예정이다. 현금IC카드와 OTP(One Time Password)카드 발급 기능도 추가된다.

빈대인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본부장은 “부산은행은 그동안 스마트금융과 금융권 핀테크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적 스마트 금융서비스 확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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