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비오비타’ 새 광고 제작·방영

입력 2015-06-11 14: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인 카피 ‘열강! 비오비타’…열에 강한 아기 전용 유산균정장제 강조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은 아기전용 프로바이오틱스 ‘비오비타’의 새 광고<사진>를 제작해 이번 주부터 방영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의 기술력을 통해 국내 최초로 개발, 6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영유아용 유산균정장제이다. 일관되게 사용해온 특유한 음감의 징글과 ‘백일부터 매일매일’이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번 광고의 메인 카피는 ‘열강!(열에 강한) 비오비타’. 뜨거운 분유나 이유식에 함께 타 먹이는 유아용 유산균제의 사용특성을 고려했을 때, 내열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기들은 따뜻하게 먹여한다는 것은 익히 알지만 유산균이 열에 취약하다는 사실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적외선 촬영 기법을 활용해 물을 끓이는 주전자와 물이 담기는 젖병 등의 온도를 시각적으로 나타내 인지효과를 높였다.

비오비타에 함유된 유산균은 활성유포자성 형태로, 섭씨 60도의 열에서 상당수가 사멸하는 일반 유산균과는 달리 90도의 환경에서도 90% 이상 생존하기 때문에 뜨거운 물 등에 닿더라도 장까지 살아가 효과가 유지된다. 또 유산균 외에도 소화균·낙산균과 같은 유익균이 균형있게 들어있어 아기의 소화·배변활동을 돕고 장 건강을 좋게 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광고 외에도 제품 및 프로바이오틱스와 관련한 다양한 학술·건강 정보를 약국 등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한편, 약사·육아 부모 등과 함께 하는 참여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민희진 "음반 밀어내기 권유 사실…하이브에 화해 제안했다"
  • "제발 재입고 좀 해주세요"…이 갈고 컴백한 에스파, '머글'까지 홀린 비결 [솔드아웃]
  • 부산 마트 부탄가스 연쇄 폭발…불기둥·검은 연기 치솟은 현장 모습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BBQ, 치킨 가격 인상 또 5일 늦춰…정부 요청에 순응
  • 트럼프 형사재판 배심원단, 34개 혐의 유죄 평결...美 전직 최초
  • “이게 제대로 된 정부냐, 군부독재 방불케 해”…의협 촛불집회 열어 [가보니]
  • 비트코인, '마운트곡스發' 카운트다운 압력 이겨내며 일시 반등…매크로 국면 돌입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44,000
    • -0.61%
    • 이더리움
    • 5,287,000
    • +1.42%
    • 비트코인 캐시
    • 644,500
    • +0.08%
    • 리플
    • 726
    • +0.41%
    • 솔라나
    • 233,500
    • +1.08%
    • 에이다
    • 627
    • +0.8%
    • 이오스
    • 1,134
    • +0.98%
    • 트론
    • 155
    • -1.27%
    • 스텔라루멘
    • 149
    • +1.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150
    • -0.46%
    • 체인링크
    • 25,830
    • +3.82%
    • 샌드박스
    • 606
    • +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