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로 '한국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

입력 2015-03-11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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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아이나비 X1(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아이나비가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이나비는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인지도 관련 모든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팅크웨어는 지난해 말 증강현실 솔루션과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접목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를 출시했다. 실사 도로 영상과 경로정보를 결합하여 길안내를 제공하고 다양한 시스템으로 기술력을 과시했다.

블랙박스 분야에서도 아이나비는 운전자의 안전ㆍ편의를 고려한 ‘QXD900 View+’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능형운전자시스템으로 사고 예방과 편리 기능을 강화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사용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아이나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서비스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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