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 켈로그 '첵스초코' 새얼굴로

입력 2015-03-03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농심 켈로그)
농심 켈로그가 시리얼 첵스 초코 바나나스페이스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모델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미있는 입담으로 최근 ‘대세남’으로 등극한 조세호는 디지털 광고 영상 속에서 몸매를 다 드러내는 독특한 의상과 소품들을 활용해 본인이 직접 부른 랩을 선보이는 등 재미있는 모습을 마음껏 발산했다.

켈로그 마케팅 관계자는 “조세호씨는 개그맨으로서의 능력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친근함을 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첵스 초코 바나나스페이스 관련 재미있고 독특한 영상을 기획하던 중 첵스의 유쾌하고 즐거운 이미지와 조세호씨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이번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맞춘 조세호의 브레이크 댄스, 랩, 춤 등 재미있고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3월 7일 공개된다.

한편,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의 선두제품인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는 기존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에 해, 달, 별 세 가지 모양의 바나나맛 시리얼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바나나 농축액을 넣어 진짜 바나나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곡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하루에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철분, 아연, 칼슘 등의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30,000
    • -0.02%
    • 이더리움
    • 4,265,000
    • -1.25%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2.64%
    • 리플
    • 711
    • -1.66%
    • 솔라나
    • 236,700
    • -0.5%
    • 에이다
    • 649
    • -3.28%
    • 이오스
    • 1,097
    • -3.01%
    • 트론
    • 169
    • -1.17%
    • 스텔라루멘
    • 147
    • -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50
    • -1.03%
    • 체인링크
    • 23,640
    • +4.23%
    • 샌드박스
    • 597
    • -3.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