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숙면시장에 도전…건강식품 ‘슬리피즈’ 출시

입력 2015-01-12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의 신제품 건강식품 슬리피즈.(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 ‘슬리피즈’를 출시하고, 숙면 시장에 진출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의 숙면에 대한 니즈 증가로 관련 산업이 성장하는 추세에 맞춰 약 2년에 걸쳐 연구개발한 숙면 보조 건강식품 ‘슬리피즈’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슬리피즈’는 백야 현상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북유럽 사람들이 숙면을 위해 밤에 짠 우유인 ‘나이트 밀크’를 마신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나이트 밀크’에는 우리 몸이 잠 들게 해주는 성분인 멜라토닌이 다량 함유돼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청정 낙농국가 뉴질랜드에서 착유한 ‘나이트 밀크’를 사용해 분말 형태로 만들었고, 늦은 밤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도록 무지방 제품으로 설계됐다. 또 우유(유당)을 소화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고려해 락토오즈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잠자기 30분 전 1포를 따뜻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2만1000원(7포)이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숙면시장이 충분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시장이라는 판단 하에 ‘슬리피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R&D)를 통해 숙면 관련 소재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올해 공격적인 영업ㆍ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3년 내에 200억 원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측은 “미국과 일본의 경우, 숙면 시장 규모가 20조원에 달할 정도로 이미 거대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관련 산업이 단기간에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경식,강신호(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연 매출 8% 규모 '잭팟'… LG엔솔, 벤츠와 공급계약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정준, 조진웅 은퇴 말렸다...“과거 죗값 치러, 떠날 때 아냐”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3:3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52,000
    • +1.61%
    • 이더리움
    • 4,669,000
    • +2.41%
    • 비트코인 캐시
    • 896,000
    • +2.52%
    • 리플
    • 3,106
    • +0.91%
    • 솔라나
    • 201,200
    • +1.11%
    • 에이다
    • 636
    • +1.76%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3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00
    • -0.76%
    • 체인링크
    • 20,840
    • -0.05%
    • 샌드박스
    • 212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