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입력 2014-12-03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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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형 남영비비안 대표이사가 3일 삼성동 코엑스 '제 19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정부 최고 포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제공=남영비비안)
남영비비안은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 19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정부 최고 포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96년부터 시작된 소비자의 날 정부포상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소비자 보호 및 권익 증진에 기여도가 높은 단체 및 개인에게 주는 상이다.

지난 201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한 남영비비안은 소비자와 기업은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상생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충실히 실천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한,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구축을 위해 소비자업무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전문성을 강화해, 명확하고 신속한 응대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고객상담실, 영업현장의 CCM리더, 수선서비스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의 불만을 미리 파악하고 개선해나가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도 꾸준히 했다.

이날 표창을 수상한 김진형 대표이사 사장은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남영비비안이 이렇게 성장하고 유지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믿음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 큰 만족을 이끌어내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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