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말삼초] 무엇이든 물어보실? 이말삼초 고민상담소 // 이투데이

"이말삼초(이십 대를 말하고 삼십 대를 초점하다)"

‘이말삼초’는 일반적으로 20대 후반, 30대 초반의 시기를 말합니다. 이 시기는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는 시기로,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시도해보고자 하는 시기입니다.

이말삼초는 이러한 2030 세대의 관심사를 주제로 하는 콘텐츠입니다. 실제 20~30대의 기자들이 좌충우돌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고,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어느새 2021년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올 한해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코로나19 대유행이 2년째 이어지면서 동료 또는 지인과 만날 시간이 줄어들면서 ‘코로나 블루’를 느끼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사람인이 최근 기업 303개사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전체 직원 대비 코로나 블루를 겪는 직원의 비율은 34.5%로 집계됐다고 합니다.

꼭 코로나 블루가 아니더라도 남모를 고민을 털어놓을 곳이 마땅찮아 답답함을 느끼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그래서! 이말삼초는 연말·연초 특집으로 2030 여러분의 고민을 들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장생활·연애·시간관리·다이어트·재테크·취업·커리어... 회식메뉴, 점심메뉴 추천까지? 2030이 직접 보내주신 고민들을 소청천, 아기영자, 부채도사가 나름대로 해결책을 제시한다고 하니 비슷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영상으로 사이다를 느껴보세요!

※이말삼초는 다음주 31일 업로드를 쉬고 내년 1월 7일 다시 돌아옵니다!

//음원 출처//

오정석-Bouble Gum

출처및저작권표시 - 공유마당, CC BY

경제신문 이투데이

▶ 공식 홈페이지 http://www.etoday.co.kr/news/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today/

▶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etoday12

▶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etoday12

등록일 202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