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펫토리얼리스트' 구하라-제아-홍종현, 3인 3견 화보 공개 "묘하게 닮았네"

▲사진=온스타일

온스타일의 트렌디 펫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펫토리얼리스트'에 출연하는 구하라, 제아, 홍종현과 그들의 반려견의 모습이 담긴 화보 컷이 공개됐다.

구하라, 제아, 홍종현은 '펫토리얼리스트' 론칭을 앞두고 각자 자신들의 반려견 팡이(비숑프리제), 반달(믹스), 해롱이(애플푸들)와 함께 동반 화보를 촬영했다. '반려견은 주인을 닮는다(!?)'는 속설을 증명하듯 묘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도도하고 세련된 모습이 화보에 고스란히 담긴 구하라와 팡이(비숑프리제), 신비로운 눈망울을 지닌 제아와 반달(믹스), 끓어오르는 장난기가 사진에서도 드러나는 홍종현과 해롱이(애플푸들)까지, 서로 다른 매력을 간직한 3인 3견의 화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출을 맡은 정종선 PD는 "촬영 때마다 3견들의 재롱에 출연진과 제작진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을 정도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펫과 함께 생활하는 시청자라면 꼭 함께 경험하고 싶을 트렌디한 펫 라이프스타일이 공개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온스타일 '펫토리얼리스트'는 ‘펫’족 1000만 시대에 돌입한 만큼, 펫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펫 트렌디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낼 계획이다. 반려동물로부터 지친 삶을 위로 받으며 함께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펫족들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펫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대거 전할 예정.

'펫토리얼리스트'는 오는 12월 7일 토요일 낮 1시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