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SPONSORED

김국진♥강수지, '불타는 청춘'서 결혼 기자회견 예고…"결혼식은 5월?" 의미심장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함께 출연 중인 '불타는 청춘'을 통해 결혼 관련 구체적인 시기를 발표한다.

6일 SBS에 따르면 김국진,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불청) 녹화에 참여해 최근 결혼설과 관련해 동료들에게 집중 질문 세례를 받는 '불타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2016년 '불타는 청춘'을 통해 공개 연애를 선언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얼마 전 결혼 추측 기사로 화제 선상에 올랐다. 결혼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던 이들 커플은 기사 보도 후 첫 녹화 일정이 2018 '불타는 청춘' 특별 프로젝트 '싱글송글 노래자랑'에 특별 MC로 함께 참여하는 것이었다.

이에 '싱글송글 노래자랑'에 경연자로 참가하는 강문영, 김정균, 박선영, 박재홍, 이연수, 임오경, 최성국과 가요계 멘토로 참여하는 김완선, 신효범, 양수경, 이하늘, 임재욱, 장호일, 지예 등 14인의 청춘들은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대기실에 등장하자마자 환영과 함께 폭풍 질문 세례를 쏟아냈다.

이들은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 강수지 커플과 오랜 추억을 쌓았던 돈독한 사이인 만큼 첫 키스부터 프러포즈, 연애 과정에 대해 애정 어린 질문을 쏟아냈다. 이와 관련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진지하게 답변을 해주며, 결혼 시기에 대해서도 '5월?'이라는 빅 힌트를 안겨줘 한껏 기대감을 갖게 했다.

한편 강수지가 최근 서울 방배동의 한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을 두고 일각에서는 김국진과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며 결혼설을 제기했다. 이에 김국진 소속사 측 관계자는 "김국진이 강수지와 결혼을 논의 중이라고 한다"며 "자세한 내용을 추후 다시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두 사람이 '불청' 1호 커플을 넘어서 1호 부부로 등극할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