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붙박이장 2종 출시…“밀레니얼 신혼부부 잡기 나선다”

입력 2019-05-26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누아즈(사진제공=현대리바트)
▲제누아즈(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밀레니얼 세대 신혼부부를 겨냥해 붙박이장 신제품을 출시한다.

현대리바트는 붙박이장 신제품 ‘카리노’와 ‘제누아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을 고려해 기존 붙박이장에 사용하지 않던 다양한 질감의 소재를 적용했다.

‘제누아즈’ 붙박이장은 도어(문짝) 전체에 인조 가죽(PVC)이 표면재로 적용됐다. 이는 통상 붙박이장에 사용되는 나뭇결 모양을 구현한 표면재(LPM)보다 75% 가량 비싼 프리미엄 소재다. 최근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인 ‘폴리폼(Poliform)’, ‘몰테니(Moloteni&C)’ 등에서 붙박이장에 주로 적용되고 있다.

‘카리노’ 붙박이장은 도어 선택사항(옵션)을 ‘메탈 그레이’, ‘스톤 그레이’, ‘매직미러(일방거울)’ 3가지 스타일이 있다. ‘메탈 그레이’ 도어는 이례적으로 일반적으로 가전 제품에 사용되는 메탈(금속) 질감의 플라스틱(PET) 표면재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스톤(돌) 질감의 ‘스톤그레이’, 반투명의 은색 ‘매직미러(일방거울)’ 등 특이한 소재를 도입해, 조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나만의 공간’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1981~1996년생) 신혼부부를 겨냥해, 대표적인 혼수가구인 붙박이장과 식탁 등에 독특한 소재를 적용해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색있는 가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공공 “오른다 vs 민간 “내린다”…들쑥날쑥 아파트값 통계에 시장 혼란 가중 [도돌이표 통계 논란①]
  • ‘호실적’에도 웃지 못하는 식품업계...가격인상 압박 눈치만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사전청약 제도, 시행 3년 만에 폐지…공사원가 상승·부동산 경기 불황에 ‘정책 좌초’
  • 변우석·장기용·주우재 모아놓은 ‘권문수 컬렉션’…홍석천 보석함급? [해시태그]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살해 의대생' 신상도 싹 털렸다…부활한 '디지털 교도소', 우려 완전히 지웠나 [이슈크래커]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10: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610,000
    • +1.69%
    • 이더리움
    • 4,112,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607,500
    • +0.5%
    • 리플
    • 707
    • +1.14%
    • 솔라나
    • 205,600
    • +2.39%
    • 에이다
    • 608
    • -0.33%
    • 이오스
    • 1,090
    • +0.74%
    • 트론
    • 176
    • -1.68%
    • 스텔라루멘
    • 145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350
    • -0.99%
    • 체인링크
    • 18,720
    • -1.37%
    • 샌드박스
    • 577
    • -0.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