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탐스제로 새 얼굴로 ‘여자아이들’ 선정…신규 광고 온에어

입력 2023-03-13 15: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의 모델로 걸그룹 ‘(여자)아이들’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여자)아이들의 독창적인 음악성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이미지가 탐스제로 브랜드와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매일 새로움을 탐해’라는 콘셉트로 (여자)아이들이 스티커 사진 촬영, 볼링 등 일상 속 즐거운 순간에 탐스제로와 함께 하는 영상으로 제작됐다. (여자)아이들이 직접 부르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탐스제로의 짜릿한 탄산과 상큼한 과일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TV CF,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15초, 30초 두 가지 버전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팬들을 위한 메이킹 영상, 뮤직비디오, 숏폼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독창적인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이는 (여자)아이들을 통해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탐스제로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탐스제로는 지난해 4월 출시된 과일향 탄산음료로 현재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파인애플향, 청포도석류향 총 5종으로 운영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맛의 탐스제로를 선보이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 비밀번호가 털린 사실을 뒤늦게 알았습니다…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스라엘군 “가자지구서 인질 4명 구출”
  • 아브레우 "동해 심해 석유·가스 실존 요소 모두 갖춰…시추가 답"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가계 뺀 금융기관 대출, 증가폭 다시 확대…1900조 넘어
  • [송석주의 컷] 영화 ‘원더랜드’에 결여된 질문들
  • 비트코인, 비농업 부문 고용 지표 하루 앞두고 '움찔'…7만 달러서 횡보 [Bit코인]
  • 대한의사협회, 9일 ‘범 의료계 투쟁’ 선포 예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000,000
    • +0.36%
    • 이더리움
    • 5,195,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667,500
    • -1.84%
    • 리플
    • 699
    • -0.71%
    • 솔라나
    • 224,400
    • -2.09%
    • 에이다
    • 615
    • -3.3%
    • 이오스
    • 992
    • -3.41%
    • 트론
    • 163
    • +2.52%
    • 스텔라루멘
    • 139
    • -2.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550
    • -3.87%
    • 체인링크
    • 22,370
    • -2.95%
    • 샌드박스
    • 579
    • -5.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