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영양제·진통제 부문 1위

입력 2022-08-05 15: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종합영양제 ‘비맥스’ 3년 연속·진통제 ‘탁센’ 2년 연속 선정

GC녹십자는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올해 19회차로 한국표준협회(KSA)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이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을 종합 평가한다.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를 앞세워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처음 출시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로,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으로 진통제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탁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다. 진통 및 소염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덱시부프로펜 등 다양한 성분의 라인업으로 복용자 증상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가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반으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깊다”며 “소비자의 오랜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김진경·김승규 결혼식…손흥민·김민재·황희찬 등 국가대표 총출동
  • 푸바오 신랑감 후보…옆집오빠 허허 vs 거지왕자 위안멍 [해시태그]
  • 단독 용역업체가 수익금 관리?…한국콘텐츠진흥원 '부외현금' 관행 적발
  • 게임 맛집 슈퍼셀의 야심작 '스쿼드 버스터즈'…"간단한데 맛있다"[mG픽]
  • 의료 파업, 국민 77.3%가 반대…"원인은 의사 기득권 지키기" [데이터클립]
  • 야수 전원 출전한 '최강야구'…대구고 2차전 콜드승 쾌거
  • 연돈볼카츠 점주들 "월 3000만 원 예상 매출 허위" vs 더본코리아 "사실과 달라"
  • 단독 “호봉제 폐지”…현대차, 연구·일반직 임금체계 개편 재추진
  • 오늘의 상승종목

  • 06.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000,000
    • -2.97%
    • 이더리움
    • 4,791,000
    • -3.87%
    • 비트코인 캐시
    • 530,000
    • -11.52%
    • 리플
    • 675
    • -6.9%
    • 솔라나
    • 186,000
    • -9.05%
    • 에이다
    • 521
    • -10.48%
    • 이오스
    • 760
    • -14.7%
    • 트론
    • 162
    • -1.82%
    • 스텔라루멘
    • 125
    • -10.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000
    • -13.99%
    • 체인링크
    • 18,750
    • -9.73%
    • 샌드박스
    • 423
    • -14.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