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럭셔리 여행 즐기는 'VIP 고객' 유치에 힘쓰는 이유는?

입력 2019-07-09 11: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진관광 럭셔리 여행 패키지 '칼팍'과 제휴...블랙 멤버십ㆍ퍼스널쇼퍼 서비스 등 혜택 제공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럭셔리 여행 패키지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내∙외국인 VIP 고객 유치에 나선다.

해외여행 인구가 늘며 여행의 패턴이 다양해졌다. 이에 남들과 차별화된 럭셔리 여행 패키지를 찾는 고객이 늘자 신세계면세점은 한진관광의 럭셔리 여행 패키지 브랜드 칼팍(KALPAK)과 제휴해 변화하는 고객층을 선점한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과 칼팍은 10일부터 연말까지 외국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항공권, 면세점 혜택까지 포함된 단독 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신세계면세점 ‘블랙(BLACK)’ 멤버십이 발급되고, 명동점의 블랙 VIP 라운지 무료 이용, 1:1 퍼스널 쇼퍼 서비스 등의 혜택도 부여한다.

또 명동점에서 1만 달러 이상 구매 시 호텔 숙박권과 스파 이용권을 선택 증정하고, 2만 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최대 200만 원의 선불카드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칼팍 VIP 여행 패키지 상품을 통해 럭셔리 여행을 계획하는 내국인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칼팍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블랙 멤버십을 부여하고, 명동점과 강남점의 VIP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여기에 명동점과 강남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선불 15만 원권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 인구가 증가하고 여행의 패턴이 다양화하면서 남들과 차별화된 럭셔리 여행 패키지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또 최근 젊은 VIP 고객들이 증가하고, 나만의 ‘스몰 럭셔리’를 누리는 트렌드와 함께 2030 세대의 럭셔리 고객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VIP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하이브, '집안 싸움'에 주가 5% 급락…시총 4000억원 추가 증발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99,000
    • -0.94%
    • 이더리움
    • 4,681,000
    • +3.72%
    • 비트코인 캐시
    • 683,500
    • -1.37%
    • 리플
    • 747
    • -1.32%
    • 솔라나
    • 203,500
    • +1.29%
    • 에이다
    • 671
    • +0.45%
    • 이오스
    • 1,164
    • -3%
    • 트론
    • 173
    • +0%
    • 스텔라루멘
    • 16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900
    • +1.75%
    • 체인링크
    • 20,430
    • -2.39%
    • 샌드박스
    • 657
    • -0.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