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숙면시장에 도전…건강식품 ‘슬리피즈’ 출시

입력 2015-01-12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의 신제품 건강식품 슬리피즈.(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 ‘슬리피즈’를 출시하고, 숙면 시장에 진출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의 숙면에 대한 니즈 증가로 관련 산업이 성장하는 추세에 맞춰 약 2년에 걸쳐 연구개발한 숙면 보조 건강식품 ‘슬리피즈’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슬리피즈’는 백야 현상으로 인해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북유럽 사람들이 숙면을 위해 밤에 짠 우유인 ‘나이트 밀크’를 마신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나이트 밀크’에는 우리 몸이 잠 들게 해주는 성분인 멜라토닌이 다량 함유돼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청정 낙농국가 뉴질랜드에서 착유한 ‘나이트 밀크’를 사용해 분말 형태로 만들었고, 늦은 밤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도록 무지방 제품으로 설계됐다. 또 우유(유당)을 소화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고려해 락토오즈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잠자기 30분 전 1포를 따뜻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2만1000원(7포)이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숙면시장이 충분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시장이라는 판단 하에 ‘슬리피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R&D)를 통해 숙면 관련 소재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올해 공격적인 영업ㆍ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3년 내에 200억 원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측은 “미국과 일본의 경우, 숙면 시장 규모가 20조원에 달할 정도로 이미 거대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관련 산업이 단기간에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841,000
    • -1.17%
    • 이더리움
    • 4,325,000
    • -3.37%
    • 비트코인 캐시
    • 628,500
    • -2.26%
    • 리플
    • 714
    • -1.11%
    • 솔라나
    • 184,700
    • -4.1%
    • 에이다
    • 618
    • -4.04%
    • 이오스
    • 1,078
    • -3.66%
    • 트론
    • 170
    • +0.59%
    • 스텔라루멘
    • 153
    • -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00
    • -3.9%
    • 체인링크
    • 18,860
    • -4.26%
    • 샌드박스
    • 596
    • -3.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