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 코스피 2,530.70
    ▲ 3.03 +0.12%
    코스닥 789.38
    ▲ 4.06 +0.51%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리뉴얼 출시

[이투데이 강구귀 기자]

▲스프라이트(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는 입안 가득 짜릿하게 느껴지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한층 더 배가 시켜준다.

특히,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의 심플한 라벨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패키지는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음료다운 트렌디함과 쿨한 느낌마저 보여주고 있다.

전 세계 사이다 시장의 세계 1위 브랜드인 ‘스프라이트’는 지난해 세계100대 브랜드(출처:인터브랜드) 중 61위에 올라 전 세계적 젊은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음을 입증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주 타깃인 트렌디하고 세련된 젊은 층을 겨냥한 상상 이상의 소비자 마케팅활동을 통해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한 자유’를 전달할 예정이다”며“세계 시장 1위 브랜드 명성을 활용해 국내에서도‘스프라이트’가 사이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굳건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