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

입력 2023-12-19 11: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폴 스미튼 캐세이퍼시픽 아시아 마일즈 CEO가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 마케팅 업무협약식에서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항공사 캐세이(Cathay)의 업무협약은 개별 관광객 중심의 새로운 여행-면세 시장 패러다임에 대한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의 전략적 동맹으로 국내 면세업체, 글로벌 외항사의 마케팅 협약은 이번이 최초이며, 이날 양 사는 '비즈니스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다'는 동일 비전을 갖고 손잡았다. 조현호 기자 hyunho@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피해자 부모가 오히려 탄원서를…다양한 ‘합의’의 풍경 [서초동MSG]
  • 한화그룹, 우주항공·친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미래 신규 사업 발굴 [R&D가 경쟁력]
  • 단독 광주·대구 회생법원 신설 추진…전국 5대 권역 확대 [기업이 쓰러진다 ㊤]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388,000
    • -3.78%
    • 이더리움
    • 4,524,000
    • -5.2%
    • 비트코인 캐시
    • 646,500
    • -6.98%
    • 리플
    • 716
    • -4.91%
    • 솔라나
    • 191,900
    • -7.25%
    • 에이다
    • 641
    • -6.29%
    • 이오스
    • 1,111
    • -6.09%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8
    • -4.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000
    • -6.47%
    • 체인링크
    • 19,820
    • -3.83%
    • 샌드박스
    • 620
    • -7.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