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씨스타, '나혼자' 이어 '러빙유' 열풍?… 음원 차트 올킬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러빙유(Loving U)’가 공개되자마자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28일 자정 공개된 씨스타의 ‘러빙유’는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싸이뮤직 등 다양한 온라인 음언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섬머 스페셜 앨범 ‘러빙유’는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씨스타의 귀엽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킨 곡이다. 기타와 브라스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신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사랑에 빠진 달콤한 감정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손담비 ‘미쳤어’, 애프터스쿨의 ‘뱅’,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씨스타의 ‘나혼자’를 작업한 국내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해 하와이 올로케로 스펙타클한 장관을 연출했다.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하와이를 배경으로 씨스타 멤버들의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씨스타는 이번 스페셜 앨범을 통해 큐트섹시 컨셉에 맞추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카롱 빛 초미니 원피스와 선글라스 등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로 무장한 ‘바캉스걸’ 콘셉트부터, 여름의 상징이자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경쾌한 ‘마린걸’ 콘셉트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해낼 계획이다.

‘러빙유’ 첫 무대는 28일 오후 케이블채널 Mnet ‘20’s 초이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