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0' 애프터스쿨, 티저이미지 공개 "가장 우리 답게!"

최종수정 2012-06-11 07:22

[이투데이 박상미 기자]

(사진=플레디스)
최근 일본에서 성공적인 활동을 보여준 애프터스쿨이 화려한 국내활동 컴백에 나선다.

오는 21일 5th Maxi-Single 'Flashback'으로의 컴백을 앞둔 애프터스쿨이 첫 단체 티저 이미지를 11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애프터스쿨은 환상적인 각선미는 물론, 대중들이 가지고 있는 애프터스쿨이란 그룹의 기대치를 자극하는 모습으로 강렬한 컴백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1기 멤버 가희의 졸업으로 새 앨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던 애프터스쿨인만큼 많은 가요팬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애프터스쿨은 소녀다워질 것'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앨범을 들고 나올 것'이라던 예상을 깨고, 초창기 애프터스쿨의 파워풀함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오랫동안 애프터스쿨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팬 여러분과 대중들이 원하던 가장 애프터스쿨다운 색채를 담아 컴백할 것"이라며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애프터스쿨이네" "애프터스쿨의 컴백이 기다려진다" "눈빛에서부터 강렬함이 느껴진다" "이름만 들어도 무대가 기대되는 그룹" 등 애프터스쿨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지난 4월, 일본에서 첫 라이브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7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도쿄돔 시티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뜨는 이슈

많이본기사

오늘의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