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씨엔블루, 초심으로 돌아가 日 전국투어 라이브… 폭발적인 반응

▲FNC MUSIC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발표한 두번째 메이저 싱글 앨범 ‘Where you are’의 발매 기념 전국 투어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일 발표한 ‘Where you are’은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와 위클리 싱글 차트 모두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씨엔블루는 팬클럽 회원 한정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었다.

13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나고야, 도쿄, 요코하마 등지에서 열린 이번 투어는 씨엔블루가 2009년부터 일본에서 인디밴드로 활동할 당시 공연했던 클럽에서 이뤄졌다.

특히 인디밴드로 활동 당시 공연했던 공연장이라 9회 공연에도 불구하고 총 수용 인원이 약 1만 여명에 그쳐 씨엔블루의 투어 티켓을 얻기 위해 인터넷에 티켓을 구하는 글이 올라오거나 프리미엄 티켓이 등장하는 등 뜨거운 티켓 쟁탈전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번 투어에서 씨엔블루는 메이저 데뷔 싱글 타이틀 곡인 ‘In My Head’를 비롯, ‘voice’, ‘kimio’, ‘Just Please’, ‘Where you are’ 등 12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투어가 끝난 뒤 씨엔블루 멤버들은 "9번의 공연을 진행하면서 인디활동 시절이 생각나기도 하고 함께해준 팬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 뿐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씨엔블루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엔블루는 다음달 미국 LA에서 FT아일랜드와 합동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한국에서 새 앨범을 발표하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