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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홈쇼핑, ‘유튜브 의존도’ 갈수록↑…상품 공개 즉시 판매 채널로 탈바꿈
- 2025.07.30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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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성향 맞춰 답변” 현대홈쇼핑, AI 기반 초개인화 서비스 박차
- 2025.07.17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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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세원 한국관광문화연구원장 “케데헌 돌풍 우연 아냐...K콘텐츠 관건은 이야기와 경험의 결합”
- 2025.07.16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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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가 늘면 소비자 지갑 열린다’⋯오프라인 유통가, 현실화 때 ‘특수 기대’[주4.5일제가 온다②]
- 2025.07.15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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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투자證 “현대백화점, 상승 여력 충분⋯목표주가 16%↑”
- 2025.07.11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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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스크 시각] TV홈쇼핑 블랙아웃, 또 반복되지 말란 법 없다
- 2025.07.07 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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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기의 홈쇼핑, 돌파구 찾았나…고마진 상품·IP 콘텐츠 ‘新생존 전략’
- 2025.06.19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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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가 판 흔든 PB, 中企엔 부담[브랜드 경계 허문 PB의 현주소]
- 2025.06.19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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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홈쇼핑, 제주도 지역경제 활성화 모델 눈길
- 2025.06.17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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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진공, 소상공인 상생협업교육 참여 소상공인 모집
- 2025.06.11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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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지에프홀딩스, 자회사 수익성 개선으로 실적 성장…상법 개정 수혜도"
- 2025.06.11 0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