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브랜드 감성 음악으로 표현...‘더 모뉴먼트, 써밋’ 공개
대우건설은 자사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SUMMIT)을 리뉴얼하면서 감각적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시리즈인 ‘센스 오브 써밋(SENSE OF SUMMIT)’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써밋이 지향하는 철학인 ‘열망의 기념비’를 중심으로 음악(Sound), 향(Scent), 미디어아트(Visual) 세 가지 감각적 콘텐츠로 구성해 브랜드의 깊이를 보다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센스 오브 써밋 시리즈 중 첫 번째로 브랜드 음악 앨범인 ‘더 모뉴먼트, 써밋(The Monument, SUMMI)’이 이날 정오에 멜론·지니·
2025-07-10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