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신모유실감 출시

입력 2011-03-22 07: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유한킴벌리 더블하트의 신모유실감(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는 새로운 젖병‘신(新)모유실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모유실감은 아기가 젖을 먹는 메커니즘인 △(입술)밀착 △(모유를 끌어내는)연동운동 △(모유를 삼키는)섭취의 3박자를 모두 고려해 엄마 품에 안기듯 자연스런 수유가 가능하다.

특히 신모유실감은 첨단기술로 눈길을 끌고 있다. 미세 가공된 젖꼭지 표면이 끈적임을 방지해 아기 입술이 편안하게 밀착되도록 도와준다. 내부에 위치한 3차원 홈이 젖꼭지가 눌러 붙지 않도록 한다. 또한, 신개념의 밸브구조가 적용되어 있어, 젖꼭지가 막히거나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례가 걸리는 것을 방지한다.

‘신모유실감’은 SS(신생아), S(1~3개월), M(3~6개월), L(6개월~) 4가지 타입의 젖꼭지와 유리, PPSU 등 다양한 소재의 젖병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할인매장과 백화점, 베이비 스토어를 포함한 전 유통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더블하트 홈페이지에서 오는 4월 3일까지 예비맘들을 위한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겐 더블하트 패키지 선물세트, 베이비 샤워 파티 참여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더블하트’는 출시 1주년을 앞두고 매출이 두배나 뛰면서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스킨케어와 함께 종합아동용품의 대표 라인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새롭게 도전했던 육아용품 신사업이 굳건히 자리를 굳힘에 따라, 시장에서는 종합아동용품 사업의 확장 및 메가 카테고리 간 시너지 창출이 본격화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솔라나재단 회장 24일 방한… 이투데이 '디지털자산 포럼' 기조연설
  • 재계, 대규모 채용 드라이브…청년 살리고 국가경쟁력 키운다
  • 24일 통신사 해킹 청문회, 'KT 청문회'로 간다
  • 공정위, 신세계·알리바바 기업결합 조건부 승인
  • 서울시, 도시정비형 재개발 대상 확대…"높이·용적률 완화"
  • 손흥민 3·4·5호골 작렬, MLS 데뷔 첫 해트트릭
  • 용산국제업무지구 개발 본격화…서울시, 글로벌기업 유치 박차
  • '2025 추석 승차권 예매' 오늘(18일) 호남선·전라선·강릉선 예매…코레일 서버, 오늘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8 15:1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62,687,000
    • -0.03%
    • 이더리움
    • 6,350,000
    • +1.13%
    • 비트코인 캐시
    • 884,000
    • +6%
    • 리플
    • 4,259
    • +1.38%
    • 솔라나
    • 338,900
    • +3.51%
    • 에이다
    • 1,258
    • +2.78%
    • 트론
    • 478
    • +0.84%
    • 스텔라루멘
    • 547
    • +2.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6,560
    • +0.99%
    • 체인링크
    • 33,090
    • +1.75%
    • 샌드박스
    • 429
    • +2.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