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진라면 소컵' 증정 진행

입력 2019-04-24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의 대표 도시락 브랜드인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가 인기다.

세븐일레븐은 24일 '도시락의 정석'이 높은 대중성에 힘입어 현재까지 총 7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들어 전날까지 전체 도시락 판매 순위에서도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이 1위를 차지하는 등 4종 모두 상위권에 위치해 있을 정도다.

'도시락의 정석'은 전통적이면서 일반적으로 소비자 기호에 부합하는 반찬들로만 도시락을 구성한 상품이다. 상품명처럼 도시락 반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만을 활용해 도시락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 2018년 2월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 출시를 시작으로 같은 해 3월 '꽈리치킨편', 6월 '돼지갈비편', 9월 '바싹불고기편'을 잇따라 출시하며 현재 총 4종을 운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의 인기가 높은 만큼 올해 운영 품목을 현재보다 2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이와 함게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상품 구매 시 '진라면 소컵'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도시락 MD는 "도시락의 정석은 크게 튀는 것 없이 말 그대로 기본에 충실한 만큼 보편적 인기가 높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가장 대중적인 것이 가장 베스트인 만큼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는 오랜 기간 스테디 상품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양산 뒤덮은 러브버그 '끔찍'…대량 출몰 원인으로 지목된 것은?
  • ‘오징어게임3’ 진짜 완벽한 피날레일까…남은 건 도시락? [해시태그]
  • 단독 “공장 짓기 전 ESG부터 따진다”…현대차, 투자심의에 ‘지속가능성’ 반영
  • [AI 다이브①] 다시 울리는 '한강의 기적' ⋯"받으시겠습니까?"
  • ‘6억 벽’에 멈춘 거래…초강력 규제에 매수 문의 뚝 끊긴 서울 부동산 [르포]
  • 팬미팅도 콘서트도 아니다…BTS 진도 뛰어든 '팬콘서트', 뭐가 특별한데? [엔터로그]
  • "지방 취업, 8000만 원 주면 갈게요"…기피 이유 보니 [데이터클립]
  • KBO 올스타전 감독 추천 선수 최초 공개…최종 명단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6.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579,000
    • -1.43%
    • 이더리움
    • 3,375,000
    • +0.72%
    • 비트코인 캐시
    • 687,000
    • +1.78%
    • 리플
    • 3,084
    • +2.7%
    • 솔라나
    • 210,700
    • +1.01%
    • 에이다
    • 780
    • +0.52%
    • 트론
    • 380
    • +0.8%
    • 스텔라루멘
    • 325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9,040
    • -8.49%
    • 체인링크
    • 18,200
    • -1.52%
    • 샌드박스
    • 328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