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진라면 소컵' 증정 진행

입력 2019-04-24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의 대표 도시락 브랜드인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가 인기다.

세븐일레븐은 24일 '도시락의 정석'이 높은 대중성에 힘입어 현재까지 총 7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들어 전날까지 전체 도시락 판매 순위에서도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이 1위를 차지하는 등 4종 모두 상위권에 위치해 있을 정도다.

'도시락의 정석'은 전통적이면서 일반적으로 소비자 기호에 부합하는 반찬들로만 도시락을 구성한 상품이다. 상품명처럼 도시락 반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만을 활용해 도시락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지난 2018년 2월 도시락의 정석 '돼지불고기편' 출시를 시작으로 같은 해 3월 '꽈리치킨편', 6월 '돼지갈비편', 9월 '바싹불고기편'을 잇따라 출시하며 현재 총 4종을 운영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의 인기가 높은 만큼 올해 운영 품목을 현재보다 2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이와 함게 '도시락의 정석' 7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상품 구매 시 '진라면 소컵'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도시락 MD는 "도시락의 정석은 크게 튀는 것 없이 말 그대로 기본에 충실한 만큼 보편적 인기가 높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가장 대중적인 것이 가장 베스트인 만큼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는 오랜 기간 스테디 상품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주택 논란’ 이찬진 “강남 아파트 처분…공직자로서 사과” [국감]
  • 에스크·디엠…'익명 앱' 사이버 폭력 피해 심각 [데이터클립]
  • ‘저스트 메이크업’에 눈물 쏟을 일? K뷰티 어디까지… [해시태그]
  • K-ADC, ‘K바이오 수출 효자’ 되나
  • 단독 '혈세 400억 투입' 해양산업클러스터 2곳 수익률 0.01%
  • TSMC ‘A20’·삼성전자 ‘엑시노스 2600’…2나노 시대 문 열렸다
  • F1 멕시코시티 GP, 랜도 노리스 완승…시즌 선두 등극
  • 코스피 사상 첫 4000 돌파…韓 증시 ‘코리아 디스카운트’ 벗었다 [코스피 4000 시대 개막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0.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69,991,000
    • +0.87%
    • 이더리움
    • 6,212,000
    • +2.83%
    • 비트코인 캐시
    • 823,000
    • +0%
    • 리플
    • 3,958
    • +1.62%
    • 솔라나
    • 297,300
    • +0.51%
    • 에이다
    • 1,004
    • +0.3%
    • 트론
    • 443
    • -0.23%
    • 스텔라루멘
    • 484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3,710
    • -2.68%
    • 체인링크
    • 27,610
    • +2.41%
    • 샌드박스
    • 323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