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Cheer Up, MV서 9인 9색 변신…쯔위는 오드리 햅번‧모모는 툼 레이더

입력 2016-04-25 17: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트와이스 'Cheer Up'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트와이스 'Cheer Up' 뮤직비디오 캡처)

트와이스가 새 노래 ‘치어 업(Cheer Up)’ 뮤직비디오에서 영화 주인공을 패러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5일 새 곡 ‘치어 업’을 발표하고,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휩쓸고 있다.

같은 날 트와이스는 ‘치어 업’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했는데, 9인 9색의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각 멤버 별로 전 세계의 영화 속 주인공들을 패러디해 시선을 모았다.

쯔위는 ‘로마의 휴일’의 주인공 오드리 햅번으로 변신해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나연은 ‘스크림’, 미나는 ‘러브레터’의 여주인공을 표현했다. 정연은 ‘중경삼림’의 여주인공을 빙의해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고, 지효는 ‘브링 잇 온’의 여 주인공으로 변신해 ‘치어 업’과 가장 잘 어울리는 콘셉트로 변했다.

채영과 다현은 각각 ‘황야의 무법자’의 주인공과 ‘황진이’로 변신했다.

일본 멤버인 사나는 ‘세일러문’으로 변신해 귀여운 매력을 뽐냈고, 모모는 ‘툼 레이더’로 변신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솔라나재단 회장 24일 방한… 이투데이 '디지털자산 포럼' 기조연설
  • '2025 추석 승차권 예매' 오늘(17일) 경부선·경전선·동해선 예매…방법은?
  • ‘통일교 불법 정치자금 수수’ 권성동 구속⋯法 “증거인멸 우려”
  • SK하이닉스, 낸드 수요 성장·HDD 가격 인상으로 수혜 가시화 [ET의 칩스토리]
  • 美 향하는 K웨어러블 심전도 기기,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내놨다 하면 ‘불티’⋯유통가 불붙은 초저가 상품 경쟁
  • 한국식 재해석⋯본고장마저 홀린 K푸드 [K프랜차이즈, 기회와 위기(상)]
  • 단독 美주식 주간거래 재개 임박…증권사, 중단 직전 600억 넘게 벌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62,268,000
    • +0.89%
    • 이더리움
    • 6,262,000
    • -0.67%
    • 비트코인 캐시
    • 833,500
    • +0.66%
    • 리플
    • 4,236
    • +1.34%
    • 솔라나
    • 330,600
    • +0.85%
    • 에이다
    • 1,226
    • +1.74%
    • 트론
    • 477
    • -1.04%
    • 스텔라루멘
    • 537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6,230
    • +0.53%
    • 체인링크
    • 32,820
    • -0.64%
    • 샌드박스
    • 420
    • +1.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