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의 하이제코.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 ‘하이제코(HI JECO)’를 통해 고객 편의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주항공 고객은 하이제코를 통해 직접 찾기 어려운 정보를 빠르고 쉽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추가 상담이 필요한 경우 챗봇 내에서 상담사 연결도 할 수 있다.
입력 2025-06-17 09:16
제주항공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 ‘하이제코(HI JECO)’를 통해 고객 편의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주항공 고객은 하이제코를 통해 직접 찾기 어려운 정보를 빠르고 쉽게 안내받을 수 있으며, 추가 상담이 필요한 경우 챗봇 내에서 상담사 연결도 할 수 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