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요즘 감성ㆍ요즘 공간’ 슬로건 새 CIㆍ캠페인 영상 공개

입력 2022-05-17 17: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에몬스)
(사진제공=에몬스)

에몬스는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로고에서 에몬스 브랜드명의 첫 알파벳인 ‘E’를 형상화한 포인트 이미지를 없애고 브랜드 이름만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로고를 완성했다.

에몬스는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이번 새 CI를 완성했다. ‘요즘 감성, 요즘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디함을 강조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에몬스 관계자는 "종합 가구 기업에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하는 기업으로 과감한 리브랜딩을 단행했다"며 "단순 가구 판매에 그치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공간 연출을 돕는 공간 스타일링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캠페인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에몬스는 2545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주요 소통채널인 인스타그램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젊은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43년간 지켜온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새롭게 도약한다”며 “CI 교체를 시작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에몬스는 오는 31일까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에몬스 2022 브랜드 필름’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1,415,000
    • +2.27%
    • 이더리움
    • 5,106,000
    • +1.33%
    • 비트코인 캐시
    • 807,000
    • +4.67%
    • 리플
    • 887
    • +0.68%
    • 솔라나
    • 265,700
    • +1.76%
    • 에이다
    • 931
    • +1.75%
    • 이오스
    • 1,518
    • -0.2%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96
    • +2.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1,800
    • +0.38%
    • 체인링크
    • 27,450
    • -0.4%
    • 샌드박스
    • 982
    • +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