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 260만뷰 돌파

입력 2019-08-02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주류가 지난 6월부터 운영 중인 유튜브 엔터테인먼트 채널 ‘맥주 클라쓰’에서 방송하는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가 인기다.

롯데주류와 CJ ENM이 협업해 만든 ‘괜찮아 안죽어’는 사회초년생이 한번쯤 겪어봤을 현실적인 스토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세련된 영상미에 힘입어 최근 방송까지 누적조회수 260만뷰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총 6부작으로 제작돼 약 10분 내외의 분량으로 방송되는 ‘괜찮아 안죽어’는 출판사에서 일어나는 업무 상황과 스트레스, 직장생활에서 겪는 인간관계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현실감있고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특히 3년차 직장인 역할의 배우 조우리와 신입사원 역을 맡은 배우 강율이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인 연애 스토리도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 ‘괜찮아 안죽어’는 오는 6일 마지막 통합편 방송을 앞두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웹드라마 특성상 짧은 호흡으로 깊게 몰입할 수 있고 다양한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며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맥주클라쓰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주 클라쓰’는 롯데주류가 기존 광고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만든 유튜브 채널로 브랜드와 상관없이 맥주 자체를 소개한다. 웹드라마 완결 이후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도 준비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도지코인, ‘X 결제 도입’ 기대감에 15.9% 급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지하철 파업 때는 ‘대체 인력’ 있지만 버스는 단 한 대도 안 와…왜?
  • 한동훈 “빠르게 22억 벌려면 ‘조국당’ 비례1번 부부처럼”
  • 또 저격한 한소희 “환승연애 아니야…혜리에게 묻고 싶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14: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005,000
    • +0.43%
    • 이더리움
    • 5,064,000
    • +0.62%
    • 비트코인 캐시
    • 819,500
    • +5.54%
    • 리플
    • 882
    • +0.92%
    • 솔라나
    • 265,000
    • +1.11%
    • 에이다
    • 918
    • -0.11%
    • 이오스
    • 1,603
    • +6.8%
    • 트론
    • 171
    • +0%
    • 스텔라루멘
    • 198
    • +2.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3,200
    • +3.18%
    • 체인링크
    • 26,960
    • -2.21%
    • 샌드박스
    • 993
    • +1.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