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시즌 맞아 ‘핱플, 파바’ 진행
파리바게뜨의 새 브랜드 슬로건 ‘핱플, 파바’ 하트 모양ㆍ초콜릿 활용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핱플, 파바’를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핱플, 파바는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변형한 것이다. ‘하트 플레이스’와 ‘핫 플레이스(Hot Place,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있고 매력적인 장소)’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2024-02-04 10:1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