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이유 주얼리, 영화 클로젯 등장…눈에 띄는 미아방지 목걸이 관심 UP

입력 2020-02-18 14: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영화 '클로젯'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사한 새집에서 딸(허율)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하정우)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부모와 자식의 사랑 감정 전달에 초점을 맞춘 영화로 세대를 넘나들며 영화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가 흥행하면서 등장한 제품들도 눈길을 모은다. 목걸이 협찬을 진행한 브랜드 '까이유'는 제품 디자인 제작 단계에서부터 가족의 사랑, 희망, 염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까이유에서 협찬한 제품 중 영화 내에 등장한 목걸이는 상징적인 아이템이다. 목걸이가 아이를 지켜주는 부적이 되어, 어떤 힘든 일 속에서도 마음속에 품은 ‘희망’이라는 불씨를 잊지 않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마음, 나비가 꽃을 찾아 날갯짓을 하듯 아이가 행복을 찾아 날아가기를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나타냈다.

까이유는 부모와 자식의 사랑을 담은 영화 '클로젯'에 부합하는 주얼리 브랜드로 온 가족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 다양한 미아방지 목걸이를 선보이고 있다.이름과 탄생석을 접목해 아기 목걸이 디자인을 한국에 처음 도입한 브랜드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까이유 관계자는 "오랜시간 축적된 까이유만의 노하우,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가족 주얼리로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세계에 까이유 주얼리의 사랑을 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의 미아방지 주얼리 브랜드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내 주얼리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662,000
    • +1.64%
    • 이더리움
    • 5,081,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817,000
    • +4.95%
    • 리플
    • 894
    • +1.25%
    • 솔라나
    • 265,300
    • +0.87%
    • 에이다
    • 928
    • +0.22%
    • 이오스
    • 1,522
    • -0.2%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96
    • +1.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1,200
    • +1.39%
    • 체인링크
    • 27,390
    • -1.05%
    • 샌드박스
    • 978
    • -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