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고급아파트 브랜드 '아크로' 리뉴얼

입력 2019-11-18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에 첫 적용

▲대림산업 아크로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자료 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 아크로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자료 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ACRO)'를 리뉴얼하고 갤러리를 개관한다고 18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브랜드 아크로를 1999년에 론칭했다. 이후 2016년에 준공한 서울 '반포 아크로리버파크'에 리뉴얼한 브랜드를 적용했다. 이번이 두 번째 브랜드 리뉴얼이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브랜드 리뉴얼을 위해 약 2년간 건축ㆍ인테리어ㆍ조경ㆍ커뮤니티ㆍ서비스 등 상품과 브랜드 가치를 높일 방안을 연구했다.

아크로 브랜드 아파트 실거주자 약 1200명을 대상으로 거주 환경에 대한 잠재적 니즈와 개선점을 분석했다. 서울시 상위 시세 지역의 25~44세 주민 약 1만6000명을 대상으로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 빅데이터를 조사했다. 거주 주택의 시세와 소득, 자산, 소비 수준을 기준으로 만 20세 이상 최상위 0.1% (약 1먼2000명)에 대한 빅데이터 조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대림산업은 신규 브랜드에 '주거 문화의 하이엔드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아크로는 브랜드의 핵심가치는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 공간이다.

또한 대림산업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구축했다. 사업 전략ㆍ상품ㆍ기술ㆍ디자인ㆍ서비스ㆍ품질ㆍ마케팅 등을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아크로는 내년 12월 입주 예정인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에 처음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마케팅ㆍ서비스ㆍ홈페이지ㆍ스마트홈 등은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아울러 대림산업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주택전시관에 브랜드 갤러리를 개관할 계획이다. 갤러리 관람은 오는 21일부터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1,167,000
    • +1.21%
    • 이더리움
    • 5,108,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15,500
    • +11.26%
    • 리플
    • 885
    • +0.23%
    • 솔라나
    • 265,500
    • +0.49%
    • 에이다
    • 928
    • +0.32%
    • 이오스
    • 1,517
    • -0.2%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96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2,200
    • +2.56%
    • 체인링크
    • 27,530
    • -1.11%
    • 샌드박스
    • 981
    • -1.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