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900만 뷰 돌파

입력 2019-10-18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팝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코디 광고 (사진제공=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말레이시아 코디 서비스 경쟁력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로 소개한 광고 영상 ‘코디네이션(CodyNation)’이 한 달 만에 SNS 조회수 90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서비스 전문가 코디의 경쟁력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말레이시아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유명 K팝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채택했다.

광고 영상에서 4명의 코디 지망생은 20년 경력의 코디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서비스 역량을 기른다. 그 과정에서 코디 지망생은 ‘신속성ᆞ숙련도ᆞ배려심ᆞ기민함’이라는 4가지 핵심 가치를 집중 강화하며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난다.

영상을 본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은 웅진코웨이만의 서비스 특장점을 노래에 담아 알기 쉽게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소비자들은 ‘단계별 교육을 받은 코디 서비스에 믿음이 간다’, ‘유명 K팝을 활용하니 지루하지 않아 끝까지 보게 된다’, ‘한 편의 성장 드라마 같아 재미 요소가 끊이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상과 서비스에 대한 호평을 내렸다.

이 영상은 공개 1주일 만에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서 600만뷰를 기록했다. 또, 4주 만에 900만뷰를 돌파하며 말레이시아 코디 서비스 전문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이번 광고는 K팝 음악과 스토리, 흥미 요소를 모두 추구했다”며 “앞으로도 웅진코웨이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하고 친근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흙먼지에 온 세상이 붉게 변했다”…‘최악의 황사’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이슈크래커]
  • 동성 결혼, 반대하는 이유 1위는? [그래픽뉴스]
  • 도지코인, ‘X 결제 도입’ 기대감에 15.9% 급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지하철 파업 때는 ‘대체 인력’ 있지만 버스는 단 한 대도 안 와…왜?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9,574,000
    • -1.89%
    • 이더리움
    • 5,035,000
    • -1.68%
    • 비트코인 캐시
    • 874,000
    • +7.77%
    • 리플
    • 902
    • +1.69%
    • 솔라나
    • 267,300
    • -0.26%
    • 에이다
    • 940
    • +0.75%
    • 이오스
    • 1,598
    • +4.86%
    • 트론
    • 171
    • +0%
    • 스텔라루멘
    • 203
    • +3.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6,700
    • +3.09%
    • 체인링크
    • 27,330
    • -0.8%
    • 샌드박스
    • 1,006
    • +2.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