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ASIA, 브랜드커머스 기업 ‘스팟라이틀리’와 해외사업 협력 MOU 체결

입력 2019-08-23 11: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의 해외사업 통합법인 FSN ASIA가 미디어커머스 사업모델을 통한 해외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FSN ASIA는 22일 브랜드커머스 전문기업 스팟라이틀리(Spotlight.ly)와 미디어커머스 해외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FSN ASIA는 스팟라이틀리의 대표 헬스뷰티 푸드 브랜드 ‘벨리불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VVD, CRM 브랜드 하트바이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워시테라피 등 경쟁력 있는 제품들의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에 나서게 될 전망이다. 회사 측은 해외사업 전담 법인인 FSN ASIA가 앞서 중국과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미디어커머스 사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온 만큼 올해부터 본격적인 성과 달성에 집중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양사가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인 첫 미디어커머스 사업 제품 ‘벨리불리’는 국내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 2000만 개를 돌파, 1초당 1개씩 판매된 것으로 집계된 저칼로리 젤리 브랜드다.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1회 섭취 열량을 4~6칼로리(kcal)로 낮춰 저칼로리 간식으로 알려지며, 41.5%에 이르는 높은 재구매율을 달성하기도 했다. 국산 젤리류 중에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처(FDA) 승인까지 마쳤다.

조창현 FSN ASIA 대표는 “이번 해외 미디어커머스 사업 MOU를 시작으로 ‘벨리불리’ 외 국내에서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하여 해외 각 국에 현지화된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를 통해 사업을 적극 확장할 계획”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이 FSN ASIA의 신성장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929,000
    • -3.13%
    • 이더리움
    • 4,633,000
    • -3.18%
    • 비트코인 캐시
    • 727,000
    • -9.24%
    • 리플
    • 733
    • -3.55%
    • 솔라나
    • 198,600
    • -11.69%
    • 에이다
    • 686
    • -5.25%
    • 이오스
    • 1,106
    • -6.82%
    • 트론
    • 166
    • -1.78%
    • 스텔라루멘
    • 160
    • -4.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200
    • -7.12%
    • 체인링크
    • 19,890
    • -8.38%
    • 샌드박스
    • 639
    • -7.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