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되었습니다.

'옥주현 클렌징밤'에 '성유리 선글라스'까지…"광고계 블루칩 된 前요정들"

입력 2019-07-22 15:42 수정 2019-07-22 17:44

'옥주현 클렌징밤' '성유리 선글라스' 홍보효과 ↑

(출처=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출처=JTBC '캠핑클럽' 방송 캡처)

'옥주현 클렌징밤'이 '성유리 선글라스'에 이어 뭇 여성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JTBC '캠핑클럽'이 한 시대를 풍미했던 걸그룹 '핑클'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했다. 3040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방송에 노출된 곳곳의 모티프들도 새삼 각광받고 있다. '옥주현 클렌징밤'과 '성유리 선글라스'가 대표적이다.

이른바 '옥주현 클렌징밤'으로 알려진 P 브랜드 클렌징 제품은 지난 14일 '캠핑클럽' 첫 방송에 소개된 제품이다. 당시 이진은 "화장 지우는 거 있느냐"고 옥주현에 물었고, 옥주현은 "되게 좋다"면서 P 제품을 건넸다.

'옥주현 클렌징밤'과 더불어 '성유리 선글라스' 역시 이날 방송으로 새삼 홍보효과를 봤다. V 브랜드 제품인 해당 선글라스는 방송 내내 선글라스를 착용한 성유리를 통해 안방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노출됐다. 방송 이후 해당 제품을 찾는 네티즌들의 움직임도 잇따랐다.

'캠핑클럽' 방송 이후 불거진 이같은 파급력은 이제 30~40대에 접어든 핑클 멤버들이 동세대 여성 소비자들의 롤모델로 기능할 수 있다는 점을 방증한다. 한때 '요정'이었던 그들은 이제 뷰티·패션 업계의 광고 블루칩으로 떠오르게 된 셈이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1,000
    • -1.33%
    • 이더리움
    • 166,600
    • -0.24%
    • 리플
    • 253.8
    • -0.55%
    • 라이트코인
    • 50,700
    • -0.98%
    • 이오스
    • 2,996
    • -1.41%
    • 비트코인 캐시
    • 242,300
    • -1.06%
    • 스텔라루멘
    • 59.62
    • -1.76%
    • 트론
    • 16.39
    • -0.79%
    • 에이다
    • 42.41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8,300
    • -0.37%
    • 모네로
    • 60,100
    • -1.23%
    • 대시
    • 58,250
    • -0.94%
    • 이더리움 클래식
    • 4,456
    • -0.2%
    • 41
    • -0.8%
    • 제트캐시
    • 37,890
    • -0.08%
    • 비체인
    • 6.39
    • -4.9%
    • 웨이브
    • 814.8
    • +10.69%
    • 베이직어텐션토큰
    • 209
    • -2.34%
    • 비트코인 골드
    • 6,400
    • -3.61%
    • 퀀텀
    • 2,064
    • -1.81%
    • 오미세고
    • 819.2
    • -0.1%
    • 체인링크
    • 2,387
    • +0.04%
    • 질리카
    • 6.2
    • -1.76%
    • 어거
    • 11,600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