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브랜드 ‘에어프렌즈’ 출시

입력 2019-05-14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지바이오 계열사 마니커에프앤지가 에어프라이어 전용브랜드 ‘에어프렌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어프렌즈’는 가정에서 손쉽게 튀김용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의 보급 확대에 맞춰 마니커에프앤지에서 독자 개발한 특허기술을 적용한 치킨제품이다. 기름에 튀길 때보다도 더 나은 맛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마니커에프앤지가 출시한 ‘에어프렌즈’ 시리즈 첫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인 12조각으로 손질하여 옛날통닭 맛을 그대로 살린 ‘바사삭치킨’이다. 향후 마니커에프앤지는 대형 할인점 입점 후 매장마다 에어프라이어를 설치해 현장에서 조리, 시식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치킨전문점의 배달치킨과 경쟁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기름에 튀기는 대신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라는 것이 아니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을 때 가장 맛있는 상태가 되도록 말 그대로 ‘전용제품’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안석현 마니커에프앤지 마케팅팀 과장은 “’에어프렌즈’ 시리즈는 기존의 튀김용 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으로, 첫 제품인 ‘바사삭치킨’ 외에도 이미 다양한 후속제품이 개발 완료돼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며 “‘에어프렌즈’를 향후 3년 이내 500억 원 매출 달성 가능한 대형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707,000
    • -4.06%
    • 이더리움
    • 4,471,000
    • -4.99%
    • 비트코인 캐시
    • 683,000
    • -5.66%
    • 리플
    • 743
    • -4.87%
    • 솔라나
    • 206,900
    • -9.53%
    • 에이다
    • 672
    • -6.01%
    • 이오스
    • 1,212
    • -3.04%
    • 트론
    • 167
    • +1.83%
    • 스텔라루멘
    • 162
    • -5.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850
    • -8.45%
    • 체인링크
    • 20,920
    • -5.64%
    • 샌드박스
    • 650
    • -9.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