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새 모델 김혜수와 함께한 광고캠페인 공개

입력 2019-04-10 09:47 수정 2019-04-10 13: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생산ㆍ판매하는 대한민국 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혜수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 편을 10일 공개했다.

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 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도 꼼꼼히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김혜수 특유의 명쾌하면서도 깔끔한 ‘건강은 양보할 수 없으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청정한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삼다수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간편 주문도 알리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른 먹는샘물과 차별화되는 제주지하수의 우수성과 품질을 알리는 데 집중할 전략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김혜수 씨가 건강에 관심이 많고 현명한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물을 통한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물 음용 문화를 알리고 삼다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해 17일부터 2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계정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삼다수 릴레이, 나 삼다수 마시는 ○○○이야’를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고객을 무시하라?!”…에르메스가 187년째 사랑받는 방법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337,000
    • +0.71%
    • 이더리움
    • 5,092,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802,000
    • +15.9%
    • 리플
    • 887
    • +0.11%
    • 솔라나
    • 267,400
    • +0.41%
    • 에이다
    • 925
    • -0.22%
    • 이오스
    • 1,516
    • +0.13%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95
    • +0.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2,700
    • +6.24%
    • 체인링크
    • 27,760
    • -0.82%
    • 샌드박스
    • 993
    • -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