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이수-린 결혼발표, 네티즌 "세월호 참사 정국 속에서 결혼 발표?…소박하게 한다더니"

▲사진=뮤직앤뉴

그룹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와 가수 린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트위터 아이디 hyu******는 "실시간검색어에 린이랑 이수 있길래 결혼하나? 생각했더니만 정말 결혼소식이네"이라는 글을 올렸다.

트위터 아이디 su******는 "이수+린 결혼 소식에 한 마음으로 축하…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이수 린 결혼발표, 린이랑 이수 소박하게 결혼식한다고 했는데 콘래드호텔이라니 전혀소박하지않은데" "이수 린 결혼발표, 린이랑 이수 결혼하구나 축하드려용" "이수 린 결혼발표, 이수랑 린 결혼 하는구나" "이수 린 결혼발표, 이수와 린은 졸지에 세월호 참사 정국 속에서 결혼을 발표한 커플이 됐다" "이수 린 결혼발표, 이수 결혼하는구나. 잘 살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수와 린 소속사 뮤직앤뉴는 29일 오후 "린과 이수가 오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동갑내기인 린과 이수는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이미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