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상속자들' 김우빈 패션, 완판남 등극…무스탕+양털재킷 "어디제품?"

▲사진=SBS

김우빈이 완판남에 등극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진심 어린 눈빛과 가슴 설레는 멘트로 여심을 단단히 사로 잡고 있는 김우빈이 대세로 떠올랐음을 입증하며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

'상속자들' 12회에서 김우빈이 선보인 다크 브라운 컬러의 카이아크만 무스탕은 이미 완판 후 리오더를 진행했다. 특히 해당제품은 버클을 채워 하이넥으로 연출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작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극 중 바이크를 즐겨 타는 영도(김우빈)에게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었던 안성맞춤 무스탕 스타일링이었다는 평이다.

'상속자들' 14회에서 김우빈은 카라 부분 양털이 돋보이는 블랙 재킷으로 따뜻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을 뽐냈다. 이 또한 방송 후 매장으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강한 카리스마 보다는 조금은 젠틀해진 분위기의 김우빈은 뽀송 뽀송한 양털로 보온성은 물론 부드러운 남성의 느낌을 배가시켰다. 팔 부분엔 누빔 디테일로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는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바디 프로포션으로 어떤 아이템이든 잘 소화해내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상속자들' 김우빈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김우빈 패션, 완판남 등극할만 하네" "'상속자들' 김우빈 패션, 점퍼 어디제품인가 했더니" "'상속자들' 김우빈 패션, 이민호 패션도 대박인데" "'상속자들' 김우빈 패션, 점점 물오르는 패션센스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