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취향저격한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팝업스토어 ΄새로보다΄

입력 2019-05-12 13: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삼성전자)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일 서울 가로수길에 문을 연 라이프스타일 TV 팝업스토어 ΄새로보다΄가 밀레니얼 세대의 놀이터로 각광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주말 기준 ‘새로보다’에는 누적 약 1만 명이 방문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각종 SNS 상에 ΄인생샷 명소 ΄, ΄완전 인스타 감성공간 발견΄, ΄90도 도는 TV 신세계΄ 등 약 3000여 개가 넘는 글이 게재됐다.

΄새로보다΄는 총 4개층 약 700㎡의 공간에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이 특징적인 ‘더 세로(The Sero)’, 제품의 심미적 가치에 초점을 둔 ‘더 세리프(The Serif)’, 집안을 갤러리로 만들어 주는 ‘더 프레임(The Frame) 등의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로 꾸며졌다.

또한 유명 아티스트와 SNS를 통해 유명해진 갤러리아트리에, 보난자커피, 킨키로봇, 슬로우파마씨, 일광전구, 세븐브로이 등 개성 넘치는 브랜드와의 다양한 협업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의 운영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다. 운영 기간 중 매주 토요일을 ΄새로데이΄로 정하고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4일과 11일에는 크러쉬와 김충재가 새로데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남은 기간에는 이사배(5월 18일)·시현하다(5월 25일)·옐언니(6월 1일)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도지코인, ‘X 결제 도입’ 기대감에 15.9% 급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지하철 파업 때는 ‘대체 인력’ 있지만 버스는 단 한 대도 안 와…왜?
  • 한동훈 “빠르게 22억 벌려면 ‘조국당’ 비례1번 부부처럼”
  • 또 저격한 한소희 “환승연애 아니야…혜리에게 묻고 싶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15: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9,980,000
    • +0.18%
    • 이더리움
    • 5,068,000
    • +0.38%
    • 비트코인 캐시
    • 822,500
    • +7.38%
    • 리플
    • 879
    • +0.46%
    • 솔라나
    • 265,200
    • +0.91%
    • 에이다
    • 918
    • -0.11%
    • 이오스
    • 1,595
    • +6.19%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99
    • +2.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2,900
    • +3.5%
    • 체인링크
    • 27,070
    • -2.03%
    • 샌드박스
    • 991
    • +1.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