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와 협력

입력 2019-03-21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20일부터 10일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알리기 위해 강남구에 있는 논현 쇼룸에서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20일부터 10일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알리기 위해 강남구에 있는 논현 쇼룸에서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놀’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알리기 위해 미국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와 협력한다.

LG전자는 20일부터 10일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미국 가구 브랜드 놀(knoll)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938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놀은 주거 및 사무 공간을 위한 가구를 제작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특히 다이아몬드 체어, 크로스 체크 체어를 포함한 40점의 놀의 가구는 뉴욕 현대미술관(MoMA)에 영구 소장돼 있다.

행사기간 LG전자는 △48형 칼럼 냉장고 △24형 칼럼 와인셀러 △듀얼 와이드 존 인덕션 등으로 주방 공간을 연출한다. 놀은 바르셀로나 체어, 바실리 체어 등으로 거실과 주방을 꾸민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놀’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더 많은 고객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가 2017년에 개장한 국내 최초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륨에는 연간 1만5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800,000
    • +1.32%
    • 이더리움
    • 5,082,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831,000
    • +5.79%
    • 리플
    • 895
    • +1.13%
    • 솔라나
    • 268,000
    • +0.56%
    • 에이다
    • 927
    • -1.9%
    • 이오스
    • 1,593
    • +3.44%
    • 트론
    • 171
    • +0%
    • 스텔라루멘
    • 19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2,900
    • -0.45%
    • 체인링크
    • 27,360
    • -2.36%
    • 샌드박스
    • 993
    • +0.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