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MMORPG 검은사막, 글로벌 가입자 1천만 돌파 기념 이벤트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글로벌 누적 가입자 10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5년 7월 그랜드 오픈을 단행한 ‘검은사막’은 3년여간 국내 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아프리카, 일본, 동남아, 대만 등 150여개 국가에 12개 언어로 서비스 중인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했으며, 올해 9월에는 누적 가입자 수 1000만명까지 돌파했다.

‘검은사막’은 가입자 수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그동안 성원해준 모험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오는 11월 28일까지 한 달간 매주 다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주차에는 게임 내 이벤트 NPC에게 의뢰를 받아 완료하면 잠재력 돌파(강화() 15단계가 완료된 주무기, 보조무기, 각성무기가 들어있는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아이템은 장(Ⅰ) 단계 이상 잠재력 돌파를 하면 NPC를 통해 금괴(게임머니)로 교환도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험가는 잠재력 돌파에 도움을 주는 발크스의 조언(+50),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장인의 기억 등 총 13가지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2주차에는 도전과제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100분 이상 접속 시 1천만 은화 지급 등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새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누적 가입자 1천 만명 달성 기념 패키지와 반려동물 15% 할인, 웰시코기와 갓 태어난 붉은용 3종, 배니아 승마복 20% 할인 등 다양한 펄 상품이 추가됐다.

MMORPG ‘검은사막’의 누적 가입자 1000만명 돌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