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보쌈 맛집 '삼해집'·대왕문어해물보쌈 맛집 '사랑방보쌈'…위치는?

'생방송 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보쌈 맛집 '삼해집', 대왕문어해물보쌈 맛집 '사랑방보쌈'을 찾아간다.

1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천만의 메뉴 코너를 통해 서울 영등포 보쌈 맛집 '삼해집'과 인천 남동구 대왕문어해물보쌈 맛집 '사랑방보쌈'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삼해집'에서는 보쌈을 주문하면 감자탕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보쌈의 성지로 불리는 '삼해집'에서는 보쌈과 함께 넉넉한 양의 무김치와 양질의 고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계도 너무 많지 않고 적당한데다 부드럽고 잡내 없는 보쌈 고기는 젓가락을 멈추지 않게 한다.

여기에 얼큰한 감자탕은 보쌈과 어우러져 "과연 서비스 메뉴가 맞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한다.

'사랑방보쌈'에서는 대왕문어해물보쌈이 인기다.

이곳에서 대왕문어해물보쌈을 주문하면 보쌈과 대왕문어와 함께 가리비, 코다리, 새우, 낙지볶음, 전복, 굴전, 홍어회무침, 해파리무침, 메밀전병, 쌈무, 파채, 배추 등 다양한 음식이 한 상 가득 나온다.

보쌈, 문어와 함께 다양한 해물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다고 한다.

보쌈 맛집 '삼해집'과 대왕문어해물보쌈 맛집 '사랑방보쌈'의 맛 이야기는 18일 오후 7시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