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부동산 특집] 우미건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미세먼지 차단·알림 신호등… 시스템에어컨은‘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조감도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조감도

우미건설은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 B7블록에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9~84㎡, 총 1016가구로 조성될 예정이다.

교육시설로는 운동초 · 중, 상당고를 비롯해 청주시립도서관 등이 단지에 인접하다. 또 월운천 · 무심천 수변공원과 함께 동남지구 내 다양한 근린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 여건으로는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1·2순환로, 3순환로(공사 중) 및 단재로(일부 구간 확장추진) 등이 있어 청주 전역과 세종, 대전 등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여러 설계가 적용된다. 전 가구 남향 위주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또한 미세먼지 등을 차단해주는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한 청정공기 급배기시스템과 미세먼지 알림 신호등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아울러 근린생활시설을 제외한 지상에는 주차공간이 없도록 한다. 이에 더해 생태연못, 테마조경 등으로 공원 같은 단지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동남지구 내 최초로 농구 풀코트장 규모의 다목적 체육관이 설치되며, 실내골프연습장, 별동으로 마련된 에듀센터, 게스트하우스 등도 조성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인근에 마트 ·편의·교육·공원 등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며 “좋은 입지 조건과 실수요자를 위한 저렴한 분양가와 맞춤형 설계 덕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며, 중도금 무이자를 실시한다.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현관 중문,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고급 폴리싱타일 등은 무상옵션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