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인기가요’ 첸백시 컴백, 동방신기 엑소 팬들에 간식차 선물 “첸백시 잘 부탁해!”

▲첸(출처=첸백시 공식SNS)
▲첸(출처=첸백시 공식SNS)

엑소의 유닛 ‘첸백시’가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갖는 가운데 그룹 동방신기가 후배를 응원했다.

15일 첸백시의 첸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인기가요’에서 알게 된 동방신기 형들의 깜짝 선물!”이라며 “저번 브이앱 볼링대회에서 졌던 저희가 해드렸어야 했지만 오히려 괜찮다며 챙겨주신 간식차 저희 에리(팬클럽)들까지 챙겨주시고 형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동방신기가 첸백시에게 선물한 간식을 든 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커피와 샌드위치에 적힌 ‘우리 첸백시 잘 부탁해요. 동방형들이 응원합니다’라는 글귀가 훈훈함을 더한다.

이어 첸은 “이번 한 주 동안 사녹 때마다 본방송 때마다 응원하러 와준 우리 에리들 항상 힘이 되어줘서 너무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동시에 “한 주 동안 같이 활동하면서 잘 챙겨주신 동방신기 형들~! 슈퍼주니어 형들~! 같이 활동할 수 있어서 더 재밌었어요!! 감사드립니다”라며 소속사 선배들에게도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를 발표한 엑소 첸백시는 이날 ‘인기가요’에서 타이틀 곡 ‘花요일(Blooming Day)’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은수 객원기자 online@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