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자이언티,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하루 일과' 11일 공개…겨울 '음원깡패' 저력 보일까?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4년 만에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에 참여하며 겨울 음원차트를 휩쓸수 있을지 주목된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측은 자이언티가 부른 OST Part 9 '하루 일과' 음원을 11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이언티의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인 '하루 일과'는 사랑하는 대상이 일상생활에서 사라졌을 때 느끼는 공허함과 애틋함을 표현한 곡으로, 자이언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하루 일과'는 도입부에 시계 초침 소리를 삽입하는 등 섬세한 구성을 통해 극적인 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윤석철의 피아노 솔로가 간주에서 흘러나오며 자이언티의 코러스와 아름답게 어우러져 가사에 담긴 이별의 애틋함을 배가시킨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돼 들어간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자이언티의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9 '하루 일과'는 11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