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특집]동서식품‘맥심 티오피’, 리얼 에스프레소로 더위 날린다

입력 2017-07-21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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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는 듯한 무더위 속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 생각이 간절할 때 ‘맥심 티오피(T.O.P)’ 한 캔 어떨까. 전국 3만여 개의 편의점을 비롯해 어디서든 손쉽게 만날 수 있는 맥심 티오피는 만족스러운 맛과 향으로 더위를 날려줄 것이다.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커피를 선사하겠다는 동서식품의 열정과 40년 넘게 축적된 커피 제조 노하우를 캔 하나에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한다. 다른 원두에 비해 단맛, 신맛, 감칠맛이 뛰어나고 카페인 함량이 상대적으로 적다. 고급 아라비카 원두에 동서식품이 자체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적용,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보존해 2008년 출시 후 지금까지도 인기 상품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의 대대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하며 국내 최초로 ‘셰이프 보틀 캔(Shaped Bottle Can)’을 도입했다. 셰이프 보틀 캔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잡고, 놓치지 않도록 캔 몸통을 골프공 표면처럼 격자 무늬로 엠보싱 처리했다. 그립감을 극대화해 커피를 마시는 즐거움과 잡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5월 출시된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도 부드럽고 신선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제품명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한 커피 음료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는 콜롬비아·과테말라·케냐 원두 배합을 통해 조화롭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표현했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맥심 티오피는 커피 전문점에 비교해도 손색없는 리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는 커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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