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챔피언스-유로파리그] 4강 대진 추첨 중계 어디서 보나…운명의 주사위는 어디로?

[이투데이 정용부 기자]

(출처=UEFA(유럽축구연맹)  홈페이지)
(출처=UEFA(유럽축구연맹) 홈페이지)

막바지에 다다른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의 4강 대진추첨이 스위스 니옹에서 21일 밤 6시 50분(한국시간)에 열린다.

이번 4강 대진 추첨도 8강과 마찬가지로 토너먼트로서 홈과 원정 1회씩, 총 2경기를 치른 뒤 합산성적으로 결승 진출팀을 가리게 된다. 만약 1·2차전 득실차가 같을 경우에는 원정에서 더 많은 골을 넣은 팀이 승리로 간주한다.

이날 조 추첨이 마무리되면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은 내달 3일, 4일 각각 치러진다. 유로파리그 4강 1차전은 5일 동시에 열린다.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은 10일부터 이틀에 걸쳐 진행되고, 유로파리그 4강 2차전은 12일 동시에 열려 결승 진출팀의 주인이 가려질 예정이다.

국내에서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의 4강 대진추첨 중계는 케이블 채널 SPOTV+와 네이버스포츠에서 볼 수 있다. SPOTV+의 지역별 채널 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챔피언스리그·유로파리그 4강 진출팀

- 챔피언스리그 :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유벤투스, AS모나코

- 유로파리그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올림피크 리옹, 아약스, 셀타 비고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