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쿠팡 할로윈데이 기획전,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모집 등

입력 2016-10-18 18: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쿠팡, 할로윈데이 기획전 = 쿠팡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장식용품부터 의상까지 총 500여 종의 다양한 할로윈 상품을 31일까지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실내 및 테이블 장식용품, 사탕 및 포장용품, 파티의상, 화장품 등 다양한 할로윈데이 준비 용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추천 상품으로 구성했고, 카테고리 별로 보다 많은 상품을 살펴 볼 수 있도록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도 갖췄다.

집에서도 간단한 조명과 피규어, 가렌드 장식만으로 할로윈데이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실내 및 테이블 장식용품들이 눈길을 끈다. ‘조이파티 호박가렌드 LED점등’은 작고 귀여운 호박 모양의 가렌드와 오렌지색 LED 전등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쿠팡가는 9000원대이다. 또 유명 캐릭터 구데타마가 할로윈 분장을 한 ‘엔다 구데타마 할로윈 피규어 시리즈’는 1만1000원대에 판매한다.

사탕, 젤리 등은 할로윈데이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다. ‘웰치스 믹스 젤리’는 천연과즙 함유로 비타민C와 비타민A, 비타민E 등이 풍부해 영양 간식으로도 좋다. 쿠팡가는 1만7000원대이다. 사탕 등을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도록 포장해주는 ‘인디고샵 할로윈 펌프킨 보텀기프트 상자’도 3000원대에 판매한다.

할로윈 코스튬과 화장은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 높은 놀이 문화다. 쿠팡은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코스튬 복장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도 마련했다. ‘새로핸즈 남아용 아이언맨3 코스튬라이트’는 가슴에 있는 LED등이 버튼을 통해 점등되어 영화 속 캐릭터의 모습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쿠팡가는 4만9000원대이다. 할로윈 의상의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는 ‘비비쥬얼리 비즈 초커’는 4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할로윈데이를 위해 특별 에디션으로 탄생한 ‘에뛰드하우스 할로위너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팔레트’는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쳐로 시크한 도시마녀 코스튬을 완성시켜준다. 쿠팡가는 1만4000원대이다. 팝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들로 걸크러쉬 메이크업을 돕는 ‘루나 런웨이 시티 컬렉션 서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4만7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모집 =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겨울학기 강좌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운영되며, 전국 125개 문화센터에서 점포별 600여 개씩 약 7만5000여 개의 강좌를 선보인다.

이번 겨울학기 특별기획 강좌로는 초보 주부들을 위한 ‘김장 클래스’를 마련했다.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해풍 맞고 자란 아삭한 해남산 절임배추와 풀무원 샘물 요리수로 만든 김치 3종(물김치ㆍ배추김치ㆍ깍두기)을 맛보는 시연 강좌부터 국산 재료를 사용한 양념소로 직접 김치를 담그는 실전 강좌까지 문화센터 전 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가족을 위해 아빠가 직접 김치를 담그는 클래스와, 매운맛 때문에 김치를 꺼려하는 자녀를 위해 동화 속 이야기를 통해 김치에 대한 관심을 높여주고 부모님과 김치를 담가보는 ‘아이와 함께하는 김장 클래스’도 있다.

이 외에도 시즌에 맞는 테마 강좌로 12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케익&쿠킹 클래스, 파티 플라워 만들기, 1월 새해맞이 달력 꾸미기 등 월별 특별 강좌를 선보인다.

겨울학기 회원접수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으로 간단한 클릭과 터치만으로도 고객이 강좌를 쉽게 찾고, 빠르게 수강신청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새 단장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겨울학기 수강신청 시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할인쿠폰도 증정해 준다.

(사진제공=W서울워커힐호텔)
(사진제공=W서울워커힐호텔)

◇W 서울 워커힐 호텔, W 핼러윈 파티 2016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오는 28일, 29일 밤 양일 간 스타일리시 라운지 바 ‘우바 (WooBar)’에서 W 호텔 인기 파티 시리즈인 ‘W 핼러윈 파티 2016’을 개최한다.

매해 몽환적인 분위기와 이색적인 컨셉으로 국내 핼러윈 파티 문화를 주도해온 W 서울의 우바는 올해도 잊지못할 핼러윈 밤을 선사하기 위해 최정상급 DJ 라인업을 준비했다. 또한 죽은 자들의 명복을 비는 멕시코 명절인 ‘죽은 자들의 날 (Dia De Los Muertos)’이란 콘셉트로 호러와 위트를 더한 무섭도록 재밌는 핼로윈 파티가 펼쳐진다. 해골과 컬러풀한 꽃장식으로 꾸민 우바 스테이지와 해골로 변장한 우바 바텐더들의 모습 또한 손님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바 핼러원 파티의 첫날인 28일 금요일 밤에는 W 서울의 뮤직 큐레이터 DJ 지오 반호우트와 함께 강남, 이태원 등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클럽씬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프 더 레코드 DJ 크루가 출연한다. 인사이드코어, 킨더가든, 로코쑨드, 루피, 하우스케이 등이 가슴을 들썩이는 비트와 퍼포먼스로 화끈한 핼로윈 파티의 첫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29일 토요일 밤에는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3대 페스티벌 중 하나로 손꼽히는 투모로우랜드 & 투모로우월드 페스티벌 등에 출연한 벨기에 출신의 DJ Makasi와 트라이벌 하우스를 기반으로 프로그레시브한 멜로디에 강한베이스, 기승전결이 뚜렷한 음악을 선보이는 DJ Acceso가 2016년 핼러윈 파티를 폭발적인 DJ 음악으로 주도할 예정이다.

우바의 핼러윈 파티는 28일, 29일 양일 간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열린다. 티켓은 단일권 얼리버드 구매 시 4만원, 양일권 얼리버드 구매 시 6만 원, 단일권 우바 현장 구매 시 5만 원이며 웰컴 드링크 1잔이 함께 제공된다.

(사진제공=하나투어)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명로진 작가 동반 ‘독일, 체코 문화예술탐방’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고전 읽어주는 남자' 명로진 작가와 함께하는 독일, 체코 문화예술탐방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명로진은 과거 기자, 방송진행자, 연기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인문학 분야의 책을 써 온 작가다. 특별히 이번 여행 중엔 자동차로 대표되는 현대 기술과 인문학이 만나는 접점을 찾고, 참가자들과 더불어 관련 대화의 장을 열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11월 28일 출발하는 '독일, 체코 자동차 인문학 여행 7일' 상품은, 독일 벤츠와 포르쉐 박물관, BMW와 폭스바겐 전시장을 돌아보며 그 안에 숨어 있는 인문학 역사를 찾아보는 여정이다. 여기에 프랑크푸르트, 바이마르, 예나 등 괴테가도의 도시들을 따라가며 괴테나 밀란 쿤데라 같은 대문호들의 발차취를 느껴 보고, 아름다운 프라하 야경을 즐기며 사랑에 대한 물음을 던져보는 등 인문학적 사고를 넓히는 대화의 시간들도 마련된다. 상품가는 385만 원.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두유 99.89’로 만든 브레댄코 빵 출시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 = 매일유업의 매일두유와 자연주의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는 협업을 통해 두유 브레드를 출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브레댄코 전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두유와 브레댄코는 설탕 0%, 두유액 99.89%의 ‘매일두유 99.89’를 활용한 ‘두유 컵 카스텔라’와 ‘한입두유팡’ 총 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브레댄코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매일두유와 브레댄코는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매일두유 99.89’(190㎖)를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의 주재료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매일두유 99.89’로, 맛은 물론 영양도 풍부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두유 컵 카스텔라’와 ‘한입두유팡’은 두유가 가진 건강한 맛의 장점을 재현함과 동시에, 고소함과 담백함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중요시하는 소비자 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매일두유는 신제품 출시 이후 ‘백만명 두유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슬로건은 ‘Everyday 두유 change?’로 매일두유의 식물성 단백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변화시키자는 의미다. 소비자들은 QR코드를 통해 자신이 매일두유를 마시는 백만명 중 몇 번째인지를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두유는 다양한 핫플레이스에서 직접 소비자를 만나고 있으며, 오는 22일~23일에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에 방문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611,000
    • +4.09%
    • 이더리움
    • 4,557,000
    • +2.01%
    • 비트코인 캐시
    • 707,500
    • -0.07%
    • 리플
    • 734
    • +0.69%
    • 솔라나
    • 211,500
    • +6.82%
    • 에이다
    • 686
    • +3.78%
    • 이오스
    • 1,158
    • +7.02%
    • 트론
    • 160
    • -0.62%
    • 스텔라루멘
    • 165
    • +1.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500
    • +0.36%
    • 체인링크
    • 20,220
    • +3.37%
    • 샌드박스
    • 653
    • +2.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