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이종현 '신품' 속 콜린 '인기↑' OST '내 사랑아' 덩달아 대박행진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이종현이 부른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내 사랑아’는 지난 7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3회에서 이종현이 홍대 놀이터에서 기타를 치며 불러 화제를 모았다. 이후 열흘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내 사랑아’는 멜론 주간 TOP 뮤직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멜론 인기 폰 꾸미기 주간 차트 1위, 벅스 주간(7/8~14) 인기 OST 1위, 엠넷 차트 OST 부문 1위, 싸이뮤직 뜨는 신곡 차트 1위 등 대형 가수 컴백, 아이돌 그룹 행렬 속에서 무서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종현은 극중 콜린 역을 맡아 김도진(장동건)의 숨겨져 있던 아들로 등장한다. 최근에는 서이수(김하늘)의 고등학교에 2학년으로 전학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이종현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거라곤 상상도 하지 못했는데, ‘내 사랑아’를 많은 분들이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노래 녹음을 할 때 콜린에 감정 이입해서 부르려고 노력을 했었는데 좋게 봐 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 남은 드라마 촬영에도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달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현희 객원기자 online@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